오세훈 "아동수당 선별에 1000억 낭비…블록체인으로 해결가능"

toeic 2024-11-25 07:10:49 Read times

이번 윤 대통령의 정상 기술외교는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이 발언은 미국의 지원을 받든.만약 북한 입장에서 한국이 전술핵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고 90% 확신하지만.

오세훈

만약 성공한다면 북한의 추가적인 도발을 억지하거나 한발 더 나아가 무력 충돌 위협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이다.북한은 수년간 군사력을 숨기고 의도적으로 혼선을 야기해왔다.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실제로 전술핵을 보유하느냐 여부보다는 북한이 그렇다고 여기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오세훈

물론 이런 ‘엄포 작전(Campaign of bluff)은 시작하기 전에 미국 동의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이로 인해 상대국들은 북한의 실질적인 군사력을 추측하며 최악 상황에 대비한 계획을 세울 수밖에 없었다.

오세훈

북한 정권은 한국이 북한을 상대로 무언가 일을 꾸미고 있다는 집단 망상에 빠진 지 오래다.

윤 대통령 전술핵 언급 주목할만 보유론만으로도 북핵 억지 효과 미국의 사전동의 받는 것이 중요에버라드 칼럼 삽화 전술핵을 보유한 한국은 북한 위협에 위협으로 맞설 수 있다.거기서 1981년 벨연구소의 마스터급 체스 기계와 IBM의 슈퍼컴퓨터 딥블루 등이 상을 탔다.

최초로 AI가 언급된 것은 1956년 다트머스 컨퍼런스에서였다.냉전시대이던 1960년대 AI 연구개발은 미 국방부의 지원으로 활성화된다.

BBC가 제작한 ‘세계의 역사(History of the World) 8부작 다큐멘터리(2012년)는 이 사건을 새로운 역사의 시작으로 보았다.1997년 인공지능(AI) 딥블루가 세계 체스 챔피온 가리 카스파로프를 이기는 TV 자료화면이다.

editor: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