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구치소 인근 신축 아파트는 입주 경쟁이 치열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정부는 현재 6년인 의대 교육과정을 5년으로 단축하는 방안도 검토하기로 했다.올해 의대 1학년이 대부분 휴학하거나 유급한다면 내년에는 7600여 명이 한꺼번에 수업을 들어야 한다.
지난 6월 전공의들의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을 철회했던 정부가 결국 의대생들의 휴학계 승인 금지 방침도 철회한 셈이다.일부 의대생은 내년 1학기에도 복귀하지 않겠다며 강경한 태도를 굽히지 않고 있다.콧노래 들렸다‘6호 처분 아이들이 변했다조수미 내가 갈게 노래했다‘홍천 무릉도원 시인의 마중길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프로불편러? 상관 안한다‘돌발영상 노종면의 기질왜 묻습네까 北도 긴장한다수재 불린 30년 남북 협상맨개딸 공격에도 쓴소리 한다친명계의 큰형님.
의료계와 정부는 국민을 벼랑 끝으로 모는 자존심 싸움을 끝내고 이제 건설적 대화에 나서길 바란다.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6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의과대학 학사 정상화를 위한 비상대책을 발표하고 있다.
부실한 교육으로 자격 미달의 의사가 배출되는 걸 반길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정성호더 중앙 플러스팩플크래프톤 의장은 극단적 T게임사.당신은 지금 우크라이나에 탱크가 부족하다고 했는데.
대러시아 제재도 끝내자고 주장했다.정성호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김일성 만나고 돌아온 특사들北.
사회자는 그를 방안에 없는 코끼리라고 불렀다.이날 디샌티스 주지사는 인간의 행동이 기후변화를 일으킨다고 생각하냐는 사회자 질문에 사실상 답변을 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