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무개선명령 받아..."신규 가입 중단"

newhaerin 2024-11-29 01:38:35 Read times

‘외로움은 하루에 담배 15대를 피우는 것과 동일한 파괴력을 가졌다고 밝혔다.

중국은 지난해 시속 200㎞속도로 고도 1㎞이하를 비행하는 소형·저속·저고도 드론을 근거리에서 고출력 레이저빔으로 격추할 수 있는 드론 킬러를 공개했다.무인기를 요격하는 방식은 두 가지다.

日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무개선명령 받아...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공격용 무인기를 제공해 러시아에 큰 타격을 가했다.즉 수벌(雄蜂)에서 이름을 딴 드론(Drone·무인기)이 서울 상공을 휘젓고 다닌다.AFP=연합뉴스 -북한 무인기 수준은 어떤가.

日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무개선명령 받아...

공중에서 레이다에 나타났다 사라지는 2m짜리 무인기를 요격한다는 것은 노련한 조종사라도 쉽지 않다.연합뉴스12월 28일 합동참모본부가 국회 국방위원회에 보고한 북한 무인기의 항적.

日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무개선명령 받아...

기술적으로도 한계가 있을 수 있다.

TU-143 등 자폭용 무인기도 100여대 정도 있을 거다.법안은 관계 부처 및 국회 협의를 거쳐 이르면 내년 초 발의될 것으로 보인다.

조홍선 공정위 부위원장은 그간 공정거래법을 통한 독과점 플랫폼 대응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미 독과점화된 플랫폼 시장의 경쟁을 회복하는 데는 한계가 있었다고 추진 배경을 설명했다.국내외 플랫폼에 관계없이 매출액·이용자 수·시장점유율·시장 구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서비스별로 지배적 사업자를 정할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어떤 기준에 따라 지배적 사업자를 지정할지.카카오 같은 거대 플랫폼 기업을 일종의 ‘플랫폼 재벌로 미리 지정해 관리한다.

editor: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