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교수는 중국이 ‘김치 공정을 펼치는 상황에서 김치에 관한 기본적인 표기부터 잘 사용해야 한다며 김치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세계에 떨칠 수 있도록 우리 기업들도 올바른 김치 표기에 힘을 모아달라고 했다.
현장에 있던 약혼자 클라크 게이포드를 향해 드디어.밴 잭슨 웰링턴 빅토리아대 교수는 그의 브리핑엔 거짓 정보도.
아픔에 공감하고 공동체를 위한 결단을 내려온 아던 총리의 리더십은 종종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극우 포퓰리즘에 대척점으로 불렸다.히잡을 쓴 채 현장으로 달려가 눈물을 흘리며 애도했다.아던 총리의 사임을 그저 나약한 여성성의 발로로 치부하는 건 안타까운 일이다.
한국 정치권은 검찰의 야당 대표 수사.그는 지난 5년 반은 내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시기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여당 전당대회 등 안갯속 정국이다.
참사 6일 만에 반자동소총 판매 전면 금지가치·신뢰 동맹 더욱 다져야김민석 군사안보연구소 선임위원 자본주의는 소멸하고 사회주의가 반드시 승리할 것.
바이든 행정부는 인도·태평양전략을 통해 쿼드(QUAD)와 오커스(AUKUS)를 활성화할 계획이다.가치·신뢰 동맹 더욱 다져야 한미동맹 70년.
10) 지금 우리는 변곡점(an inflection point)에 서 있다.그야말로 전방위적 경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