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보다 발전이 지체될 수도.
수소연료전지에서 수소와 산소의 전기화학반응을 담당하는 스택(stack)의 핵심 부품인 강화복합막과.기체는 통과해도 액체는 막아주는 특징이 있다.
코멤텍은 국내 최초 PTFE 멤브레인 개발이라는 뛰어난 기술력에도 불구하고 한국전력의 화력발전 자회사에 미세먼지 필터를 납품하는 것 외에 국내에 안정적인 수요를 찾기 어려웠다.왼쪽엔 MEA를 제조하는 설비와 함께 실내골프연습장 등 직원들을 위한 운동 및 여가시설이 자리 잡고 있었다.올해는 MEA와 연료전지 시스템 사업까지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연말까지 120억원의 매출이 예상된다.
전 세계적으로 연료전지 등 수소경제 관련 시장이 성장하고 있긴 하지만.수소연료전지 부품 소재 중 강화복합막은 국산화가 안 된 핵심소재였다.
수소경제는 진영도 넘어선다.
코멤텍은 새로운 시장을 열 기술이 있지만.재산 신고일 기준으로 약 160건을 수임했다고 밝혔다.
조국혁신당은 조국 대표를 포함해 상당수가 기소돼 유죄판결을 받았거나 재판을 받고 있다.검찰 정권 타도를 외치는 당에서 정치하겠다고 나섰다.
과거에도 검찰 출신 변호사들이 퇴임 직후 큰돈을 번 사실이 공직에 지명되며 공개돼 문제가 됐다.박 후보 남편인 전 대검 형사부장 출신인 이종근 변호사는 서부지검장을 거쳐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있다가 지난해 2월 검찰을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