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람보) 외교로 유명했던 친 부장은 한국 측에 아무런 사전 언질도 없이 비자 발급을 중단시켜 외교적 결례란 지적도 받고 있다.
2023년엔 친윤 김기현 후보가 ‘대통령이 일 잘하도록 도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초ㆍ재선 21명으로 구성된 ‘쇄신전대추진모임이 줄세우기와 네거티브.
당과 정부의 관계를 수평적 긴장관계로 재정립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2014년 당시 친박 서청원까지 ‘당청간 수평적 긴장관계를 강조했습니다.그런데 결정적 차이가 있습니다.
대통령실과 국민의힘 친윤그룹이 나경원의 대표출마를 막으려 애쓰는 모습입니다.2016년 4월 총선결과 새누리당 122석.
이번 국민의힘 전당대회는 2014년 새누리당 전당대회와 비교됩니다.
2014년엔 쓴소리하는 젊은 의원들이 있었습니다.맞벌이 부부나 자체 연말정산 프로그램이 없는 회사를 위한 편리한 연말정산 서비스는 18일에 개통한다.
15일 국세청은 이날부터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예상세액 계산 등과 함께 맞벌이 근로자 절세안내 서비스도 제공된다.
간소화 서비스에서 조회되지 않는 의료비는 17일까지 신고센터에 신고할 수 있다.국세청 관계자는 간소화 서비스 제공 자료는 영수증 발급기관이 제출한 자료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소득·세액공제 요건 충족 여부는 근로자 스스로 최종 판단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