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실질금리 2% 도달…"증시 압박 요인"

muhan 2024-11-25 06:41:59 Read times

제가 일하는 곳은 곳곳에 있습니다.

고위직 검사인 학폭 가해자 부모가 대법원까지 가는 ‘끝장 소송을 벌였다는 사실에 ‘마더를 처음 봤을 때의 충격이 되살아났기 때문이다.이 사건을 ‘더 글로리의 ‘영광에 빗대긴 어려워 보였다.

美 실질금리 2% 도달…"증시 압박 요인"

자녀의 진학을 위해 조 전 장관과 정경심 전 동양대 교수는 서울대 공익인권법센터 인턴 증명서를 허위 발급하고.정 변호사 아들의 고교 재학 시절 학폭 사건을 두고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얘기하는 사람이 많다.그리고 과거를 다 잊은 듯 자리에서 일어나 정신없이 춤을 춘다.

美 실질금리 2% 도달…"증시 압박 요인"

그 사이 가해자와 분리되지 못한 피해자의 정신적 고통은 가중됐고 끝내 학업을 중단하고 만다.부모의 사랑이 광기가 될 때.

美 실질금리 2% 도달…"증시 압박 요인"

영화 속의 뒤틀린 모성애는 못 배우고 가난한 엄마가 지적장애 아들을 지키기 위한 절박한 자구책이었다.

하지만 ‘더 글로리의 핵심인 복수엔 근처도 가지 못했고 피해자는 여전히 고통 중이라 하니.행정소송 등을 이어갔다.

부모의 사랑이 도덕성을 잃고 폭주할 때 빚어지는 결과를 섬뜩하게 형상화시켰다.2심에서도 졌지만 대법원에 상고하며 시간을 끌었다.

고위직 검사인 학폭 가해자 부모가 대법원까지 가는 ‘끝장 소송을 벌였다는 사실에 ‘마더를 처음 봤을 때의 충격이 되살아났기 때문이다.봉준호 감독의 영화 ‘마더(2009)를 다시 찾아봤다.

editor:admin